전주형사변호사 법률 조력이 필요하다면

Author : 형사전문변호사 김광삼변호사 / Date : 2018. 2. 28. 18:28 / Category : 형사사건/성범죄

전주형사변호사 법률 조력이 필요하다면




이제 한국 사회에서 성범죄를 바라보는 시선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더 이상 피해자의 ‘예민함’의 문제가 아니며, 추행을 참지 않는 것이 ‘사회생활을 못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모두가 알게 되었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시선이 두려워 신고를 하지 못했던 과거와 다르게 이제는 형사사건 가해자의 엄중한 처벌을 요구하는 것이 요즘의 성범죄 피해자들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변화에도 예상치 못한 문제점이 존재함을 인식해야 합니다. 바로 무고한 피의자가 발생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김광삼 전주형사변호사와 함께 성범죄 사건에 연루 되었을 경우 대처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범죄 사건은 일반적으로 가해자와 피해자. 단 두 명이 존재하는 공간에서 발생합니다. 그렇다보니 사실 관계를 입증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과거 피해자의 허위사실 유포로 인해 강간죄 혐의로 비난을 받았던 시인이 자살시도를 하였던 것 사건도 있습니다. 한 대학 교수는 끝내 삶을 마감하기도 하였죠. 이처럼 억울한 누명을 벗지 못하고 오명을 쓴 채 잊혀져간 이들 역시 적지 않습니다.  


전주형사변호사는 이에 대하여 성범죄는 사건의 특성 상 양측 모두 사실 관계를 입증하는 것이 쉽지 않고, 수사기관은 당사자의 진술에 의존하여 수사를 진행한다. 그렇기 때문에 갑작스럽게 성범죄 혐의를 받게 되어 진술에 대한 대비가 되지 않은 피의자는 불리한 상태에서 수사를 받게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성범죄 사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수사 단계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된 논지로 진술을 유지하는 것이다. 피해사실에 대한 진술이 일정하다면 해당 진술을 신빙성을 얻을 수 있다. 그렇게 된다면 반대 사실을 증명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김광삼 전주형사변호사는 수사기관과 진술을 앞둔 의뢰인의 진술을 교정해줌으로서, 향후 재판에서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상대방 진술의 맹점을 찾아 사실관계가 맞지 않는다는 것을 입증하여 드립니다.





한편, 법무법인 더쌤의 김광삼 전주형사변호사는 15년이 넘는 시간동안 첨예하게 대립되는 형사사건을 담당해온 베테랑 변호사다. 민법과 다르게 국가의 형벌권이 적용되는 형사사건은 무엇보다 억울한 피의자가 나오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김광삼 전주형사변호사는 피의자가 자신의 잘못에 비춰 억울하거나, 과중한 처벌을 받지 않을 수 있도록 법률적 조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역별 법률 트랜드가 변화함에 따라 각 지역에 최적화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해졌다. 김광삼 전주형사변호사는 판례에 대한 끊임없는 분석을 바탕으로 논리적인 변론을 제공하고 있다. 








Copyright © 법무법인 더 쌤-형사사건블로그 All Rights Reserved

광고책임변호사:김광삼 변호사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