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성범죄변호사 성폭행고소 사건

Author : 형사전문변호사 김광삼변호사 / Date : 2016. 12. 10. 09:00 / Category : 형사사건/성범죄

전주성범죄변호사 성폭행고소 사건




클럽에서 만난 여성에게 수면제를 먹인 뒤 인근 모텔로 데려가 성폭행한 30대 남성 2명이 재판에 넘겨져 실형이 선고된 사건이 있었습니다.


성범죄는 우리나라에서 매우 엄중하게 처벌하도록 성폭력특례법상 규정하고 있어 항상 각별히 주의를 하셔야 하는데요. 본 사건과 관련하여 지금부터 전주성범죄변호사의 자문이 필요할 수 있는 실질적인 성범죄 사건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주성범죄변호사의 자문이 필요할 수 있는 실질적인 사건에 대해 살펴보면 피의자 A씨와 B씨는 클럽에서 놀다 만난 여성 피해자 C씨와 함께 클럽을 나와 술집에서 수면제를 먹이고 모텔로 데려가 성폭행한 혐의로 검찰에 기소돼 재판으로 넘겨지게 되었습니다.


사건 당시 A씨와 B씨는 당일 술집에서 피해자 C씨에게 자신들이 산부인과와 치과의사라며 거짓으로 소개했고 수면제를 탄 숙취해소음료를 권한 것으로 검찰의 조사결과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이에 피해자 C씨가 잠들자 A씨는 C씨를 인근 모텔로 데려가 성폭행을 했고 모텔 인근에서 다음 차례를 대기하던 B씨에게 연락하였습니다.


A씨의 전화를 받고 들어간 B씨는 옷을 벗고 C씨에게 성폭행을 하려 했지만 마침 C씨가 잠에서 깨 미수에 그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형사재판부는 피고들이 자신의 범행을 모두 인정하고 있으며 피해자와 원만한 합의가 이뤄져 피해자가 처벌을 원치 않는 점이 인정된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피해자가 피고들의 범행으로 인해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로 약물치료 중에 있고 극심한 정신적 고통에 시달리고 있는 점 등을 고려했을 시 실형의 처벌을 피하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판시하였습니다.


형사재판부는 클럽에서 만난 여성에게 수면제를 먹이고 성폭행 한 혐의로 기소된 피고인 A씨와 B씨에게 각각 징역 3년 6개월, 2년 6개월을 선고하고 성폭력치료강의 80시간 이수를 명령하였습니다.





오늘은 전주성범죄변호사의 자문이 필요할 수 있는 성범죄 사건을 토대로 재판부의 판결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이처럼 성범죄 사건에 연루돼 재판에 넘겨지게 된다면 무거운 형사처벌이 불가피할 것입니다.


따라서 어떠한 범죄든 형사사건에 연루됐을 경우 반드시 변호인의 자문을 얻어 사건을 해결하는 것이 탁월한 선택이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만일 위 사건과 같은 성범죄 사건에서 혐의가 적용돼 구제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전주성범죄변호사 김광삼변호사와 동행하십시오.







Copyright © 법무법인 더 쌤-형사사건블로그 All Rights Reserved

광고책임변호사:김광삼 변호사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