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형사전문변호사, 노련한 변론 통한 혐의 방어

Author : 형사전문변호사 김광삼변호사 / Date : 2018. 2. 26. 18:10 / Category : 형사사건

전주형사전문변호사, 노련한 변론 통한 혐의 방어




우리는 일상 속에서 ‘법 없이 살 사람’이라는 말을 칭찬처럼 사용하곤 합니다. 하지만 사람과 사람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다양한 법적 분쟁이 발생하게 됩니다. 특히나 형사사건과 관련된 분쟁은 나 혼자만 잘한다고 해서 막을 수 있는 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우리사회에서는 성범죄나 재산범죄, 폭행, 사기 등 다양한 형사사건이 발생하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김광삼 전주형사전문변호사와 함께 형사 사건 혐의에 연루되었을 경우 대처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Q. 형사사건의 진행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형사사건은 수사 단계와 재판 단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경찰과 검찰은 수사 기관으로 발생한 범죄에 대한 수사를 진행합니다. 향후 재판 과정에서 해당 범죄를 처벌 할 수 있는가 여부를 파악할 수 있는 사실관계를 파악하고, 조사하게 됩니다.





 이러한 조사 단계에서 밝혀진 관계를 바탕으로 재판에서는 해방 범지에 대한 형벌을 내리고 있습니다. 수사기관인 경찰과 검찰은 피의자에 대한 수시를 개시하는 과정에서 혐의를 파악하기 위하여 피해자와 피의자를 대상으로 진술을 진행합니다. 해당 진술은 향후 재판에 중대한 영향을 끼침으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에 관해 전주형사전문변호사는 해당 범죄에 대하여 의심할만한 정황이 있는 경우라면 사건 수사 초기 단계에 변호사를 선임하여 보다 효과적인 법적 대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였습니다. 





Q. 형사사건 혐의를 받게 될 경우 대응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A. 만약 피의자에게 도주의 우려가 있거나, 수사와 심문에 악영향을 끼칠 우려가 있을 경우에는 체포영장이 발부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외부와의 접촉이 차단되어 형사사건에 대응하는 것이 쉽지 않아짐으로, 혼자만의 힘으로 무리하게 사건을 진행하기보다는 노련한 전주형사전문변호사와 함께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한편 김광삼 전주형사전문변호사는 현재 서울에 본사를 두고 전주와 부산에서 의뢰인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이제는 전주에서도 형사전문변호사를 만날 수 있습니다. 검사 출신 변호사로서 누구보다 실무에 대한 이해가 깊은 김광삼 전주형사전문변호사는 다수의 언론보도에 출연하여 법률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런 김광삼 변호사를 통해 형사사건에 대한 조력을 얻고자하신다면 법무법인 더쌤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법무법인 더 쌤-형사사건블로그 All Rights Reserved

광고책임변호사:김광삼 변호사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