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검사출신변호사, 형사사건 분쟁 해소전략 필요하다면?

Author : 형사전문변호사 김광삼변호사 / Date : 2018. 2. 20. 16:45 / Category : 형사사건

부산검사출신변호사

 형사사건 분쟁 해소전략 필요하다면?




형사사건은 대한민국의 법 중에서도 가장 엄중하게 다뤄지는 분야입니다. 그렇다보니 형사변호사의 중요성은 이루 말할 것이 없는데요. 최근에는 부정부패 및 경제범죄와 관련된 형사사건에 관하여 법의 심판이 내려지는 기사를 많이 접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법무법인 더쌤의 김광삼 부산검사출신변호사와 함께 형사사건에서 변호사 선임의 중요성에 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형사사건이 자신과는 무관하다고 생각하곤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은 평생 변호사를 마주할 일이 없을 것이라 자신하곤 하죠. 그러나 인생은 예측불가라고 하죠. 예기치 못한 사건에 연루되어 형사 소송을 당하게 된다면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 순간이 오게 됩니다.


형사변호사란 형사사건의 경우 분쟁을 담당하는 민사와 다르게 형벌에 관한 사건을 다루기 때문에 소송의 경중이 결코 가볍지 않습니다. 또한 사건의 범위가 넓어 전문성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형법에 따라 규정된 범죄를 저지른 경우 혹은 혐의를 받은 경우 조사를 받게 됩니다. 형사사건 피의자는 처벌을 피하기 위하여 변호사의 조력을 구해야만 하는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그때 어떤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야 효과적인 법적 대응을 할 수 있을까 고민스러울 텐데요. 법무법인 더쌤의 김광삼 변호사는 그런 측면에서 좋은 기준이 되는 변호사입니다. 검사 출신 변호사인 김광삼 변호사는 대한변호사협회가 인증한 형사법전문변호사로 해당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이는 형사법이 각 분야에 대하여 방대한 법률 지식을 갖춰야지만 원활한 대응이 가능하다는 점을 살펴볼 때, 어떤 기준을 통해 변호사를 선임할 것인가를 결정할 기준이 됩니다.  






형사사건의 경우 사기와 횡령, 배임 등 경제범죄 뿐 아니라 폭행과 성범죄, 살인 등 강력범죄까지 폭 넓게 포함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사건을 수임한 경험이 있는 변호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검사출신변호사의 경우 검사 시절의 경험을 바탕으로 의뢰인에게 보다 효과적인 변론을 제공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한편, 법무법인 더쌤의 김광삼 부산검사출신변호사는 ‘전문’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형사사건 담당 변호사입니다. 수사기관으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의뢰인을 위하여 진술교정과 조사 동행 등 현실적인 법률 서비스와 법률 상담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발 빠른 증거 수집을 통하여, 사실 관계를 입증하고 의뢰인에게 유리한 증언을 확보하는 등 발로 뛰는 동반자입니다. 현재 형사사건 피의자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면 부산검사출신변호사의 노하우가 풍부한 김광삼 변호사와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법무법인 더 쌤-형사사건블로그 All Rights Reserved

광고책임변호사:김광삼 변호사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