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형사상담변호사 분쟁해소 대안

Author : 형사전문변호사 김광삼변호사 / Date : 2018. 2. 13. 17:18 / Category : 형사사건

부산형사상담변호사 분쟁해소 대안




형사사건은 복잡한 법리가 얽혀 있기 때문에 사건의 해결이 쉽지 않습니다. 특히나 ‘범죄자’라는 사회적 인식과 분노로 인해 무조건적인 처벌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형사사건에 연루되었다면 부산형사상담변호사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법무법인 더쌤의 김광삼 부산형사상담변호사와 형사사건의 진행 흐름과 변호사의 조력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형사사건의 경우 형사법의 적용을 받습니다. 그렇다면 형사법을 담당하는 변호사는 선임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겠죠? 대한변호사협회는 의뢰인들을 위해 전문변호사 지정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문변호사 지정제하는 것은 해당 전문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인증해주는 제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김광삼 변호사의 경우 형사법전문변호사로 다년간 형사법을 담당해온 베테랑 변호사입니다. 즉 변호사가 얼마만큼 해당 분야에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가를 파악할 수 있는 한 가지 기준이 됩니다.


부산형사상담변호사를 선임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또 다른 요소는 법률 대응의 꼼꼼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형사사건은 사건의 조사가 빠르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초기 수사 대응이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경찰과 검찰이 수사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피의자가 불합리한 대우를 받지 않도록 적극적 변호를 해줘야 합니다. 시의적절한 대응을 진행할 수 있어야 차후 불리한 상황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형사사건 피의자가 혼자 힘으로 진행하기 쉽지 않은 단계들이 많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바로 진술이죠. 특히나 강압적인 분위기에 진행되는 경우 피의자는 해당 발언이 자신에게 불리하게 작용될지 여부를 인식하지 못하고 발언하거나, 당황한 나머지 진술을 번복하기도 합니다. 


이는 향후 법원의 판결에 불리한 영향을 끼칠 수 있음으로 변호사를 통해 진술 교정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에게 유리한 진술을 확보하고, 불리한 진술이 무엇인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도움을 통해서 형사사건 역시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 





한편 법무법인 더쌤의 김광삼 변호사는 대한변호사협회가 인증한 형사법전문 변호사로 부산형사상담변호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부산 외에도 서울과 전주에서도 고품격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부산형사상담변호사를 찾는 의뢰인분들께 지역밀착형 법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혼자만으로 힘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형사사건! 부산형사상담변호사 김광삼 변호사와의 상담을 통해 사건 해결을 실마리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법무법인 더 쌤-형사사건블로그 All Rights Reserved

광고책임변호사:김광삼 변호사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