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형사전문변호사 형사사건 진행 절차

Author : 형사전문변호사 김광삼변호사 / Date : 2018. 2. 14. 11:54 / Category : 형사사건

부산형사전문변호사 형사사건 진행 절차





인생을 살아가다보면 예기치 못한 불운과 조우하곤 합니다. 갑자기 형사사건의 피의자 신세가 되어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기 시작한다면 어찌할 바를 몰라 전전긍긍하다 아까운 시간만 흘러가 버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진행 과정을 알아두는 것은 큰 도움이 됩니다.


 그 후 부산형사전문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김광삼 부산형사전문변호사와 형사사전의 진행 과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형사사건의 진행 과정]


사건 발생 ▶ 고소/고발 과정 ▶ 경찰서 소환 ▶ 영장실질 심사  ▶ 구속 불구속 수사 여부 결정 ▶ 경찰 수사 ▶ 경찰 수사 내용 검찰에 전달 ▶ 검사의 판단 하에 기소중지, 기소유예, 정식기소 결정 ▶ 공소제기 ▶ 공판 진행 ▶ 검찰 구형 및 양 측 의견 조합 ▶ 선고 





형사사건의 진행과정을 축약하자면 다음과 같이 표현할 수 있습니다. 사건이 발생한 뒤 상대방에게 고소나 고발을 당하게 되면 경찰서의 소환을 받게 됩니다. 그 뒤 현장에서 긴급 체포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 48시간  이내에 구속 여부가 결정되기 때문에 부산형사전문변호사의 조력이 필요합니다. 구속이 결정되면 외부와의 접촉이 어려워 적극적인 법률 대응이 어려워지기 때문입니다.





부산형사전문변호사는 형사사건을 보다 합리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진술 과정의 압박감을 홀로 이겨내는 것이 부담스럽거나, 공판 과정을 이해하는 것이 어렵다면 도움을 구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부합형사전문변호사는 상담에서 증거수집, 소송대리 등 다양한 법률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피의자는 어떤 변호사를 만나느냐에 따라 유죄가 될 수도 있고 무죄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혐의를 적극적으로 방어해 줄 수 있는 변호사를 만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법무법인 더쌤의 부산형사전문변호사로 알려진 김광삼 변호사는 대한변호사협회가 인증한 형사법전문변호사로 부산과 서울, 전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지역의 의뢰인들을 위해 지역최적화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심도깊은 상담을 토대로 의뢰인에게 최선의 결과를 약속합니다. 


현재 형사사건으로 속앓이하고 계신다면 형사사건 전문 김광삼변호사를 찾아 고민을 털어 놓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함께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보세요!






Copyright © 법무법인 더 쌤-형사사건블로그 All Rights Reserved

광고책임변호사:김광삼 변호사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